돌봄플러스 소개
어떻게 돌봄플러스가 생겼을까요?
돌봄플러스의 시작.
돌봄플러스는 우리 사회의 육아 공백과 경력 단절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왜 청년들은 아이를 낳지 않고 싶어졌을까”에 대한 의문으로시작이 되었고, '경력 단절 남성'은
없는데 '경력 단절 여성'이란 단어는 왜 존재할까 많은 의구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런 의문 말고도 아마 육아로 인한 사회적으로 겪는 많은 문제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저희는 공감하였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돌봄플러스를 만들었습니다.
부모님이 필요로 하는.
돌봄플러스가 집중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주제는 ‘육아휴직 후 복직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 였습니다.
육아휴직 후 복직까지의 기간은 보통 3-4개월 정도인데, 아이 케어 3개월이란 시간은 너무나도 짧은 시간입니다.
저희 돌봄플러스는 육아 휴직이 끝나고 복직을 하여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유아(만 0세~4세)를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보육 서비스
를 만들고자 합니다.
돌봄플러스의 영역.
저희는 부모님들이 베이비시터를 이용 시, 아이의 케어뿐 아니라 가사의 영역(청소, 식사)의 필요성
크게 느낀다는 니즈를 파악하였습니다. 돌봄플러스는 돌봄 + 가사 서비스를 제공하여 육아 공백뿐 아니라
퇴근 후, 부모님이 완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돌봄플러스는 이런 마음가짐으로 돌봄을 합니다!
Dorbom Plus
“ 믿음으로 서로를 돌보아요, 돌봄플러스 ”
‘돌봄선생님’은 부모의 역할을 함께해주는 존재이며, 부모의 든든한 육아파트너 입니다.
‘돌봄플러스’는 항상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아이를 사랑과 정성으로 돌볼 것을 약속합니다.
부모님 에게는
믿을 수 있는 돌봄선생님을
돌봄선생님 에게는
함께 발전하고 성장하는 기회를,
돌봄플러스는 부모님과 선생님의
소통의 다리가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02-2135-2299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30 (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평일 11:30 ~ 13:00

이메일 | contact@dorbom.com
카톡 플친 | @dorbom